[㈜예스킨, 피멍 개선 물질 발견! 특허 취득까지 완료!]
㈜예스킨(대표 류형준 약사)은 피멍의 개선을 위한 기능성 식품 조성물에 대한 특허(등록번호 제10-2234576호)를 취득했다고 7일 밝혔다.
피멍은 타박이나 여러 가지 원인으로 혈관이 파열되어 혈액이 혈관 밖으로 나와 피부밑에 멍울을 형성하고 혈액 속에 있던 적혈구로 인해서 붉거나 혹은 검붉게 나타나는 것이다. 피멍의 발생은 국부적 피멍 발생이라고 볼 수 있는데, 피멍 속에 포함된 적혈구는 분자량이 커서 모세혈관벽을 통과하지 못하므로 그 자리에서 분해되거나 아니면 림프 순환으로 제거되어야 한다.
본 특허는 체내에서 림프 순환을 촉진하여 피멍 개선을 위한 기능성 식품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이 조성물은 체내에서 림프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하여 세포 주변의 환경을 개선하고, 세포의 대사가 정상적으로 회복되도록 도우며, 체내의 세포들이 정상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 준다. 즉 체내 림프 순환 촉진에 따라 피멍을 빠르게 제거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예스킨의 피멍 개선을 위한 기능성 식품 조성물 특허 취득은 림프순환 개념의 중요성을 다시 강조하는 구체적인 근거로 활용될 거라 판단된다.
㈜예스킨 대표 류형준 약사는 “이 특허로 세포 대사와 세포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는 림프순환의 중요성이 다시금 증명되었다.”라고 “림프순환의 동력이 되는 근육운동을 함께한다면, 림프순환 촉진에 도움이 되어 세포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예스킨은 국내에서 최초로 림프순환 관련하여 특허를 취득했으며, 미국 특허까지 취득한 바 있다.
[피멍의 개선을 위한 기능성 식품 조성물 특허증 사진]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