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자연의 선물로 건강한 삶과 행복한 세상을 안내합니다.

㈜예스킨, 피멍 개선 물질 발견! 특허 취득까지 완료!

㈜예스킨(대표 류형준 약사)은 피멍의 개선을 위한 기능성 식품 조성물에 대한 특허(등록번호 제10-2234576호)를 취득했다고 7일 밝혔다.
피멍은 타박이나 여러 가지 원인으로 혈관이 파열되어 혈액이 혈관 밖으로 나와 피부밑에 멍울을 형성하고 혈액 속에 있던 적혈구로 인해서 붉거나 혹은 검붉게 나타나는 것이다. 피멍의 발생은 국부적 피멍 발생이라고 볼 수 있는데, 피멍 속에 포함된 적혈구는 분자량이 커서 모세혈관벽을 통과하지 못하므로 그 자리에서 분해되거나 아니면 림프 순환으로 제거되어야 한다.

더 읽기

㈜예스킨, 이명 개선 물질 발견! 특허 취득까지 완료!

㈜예스킨, 이명 개선 물질 발견! 특허 취득까지 완료!
㈜예스킨(대표 류형준 약사)은 5일 천궁, 메이플 시럽, 지각, 죽력, 해동피 및 의이인을 분말, 액상 또는 추출물 형태로 포함하는
이명의 개선을 위한 기능성 식품 조성물에 대한 특허(등록번호 제10-2234575호)를 취득했다.

더 읽기

㈜예스킨 대표 류형준 약사, 국내 최초 ‘림프순환 개선 조성물’ 특허 취득, 미국 특허까지 완료!

㈜예스킨 대표 류형준 약사, 국내 최초 ‘림프순환 개선 조성물’ 특허 취득, 미국 특허까지 완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업체 ㈜예스킨(대표 류형준)은 자체 개발한 천연성분 추출물로 림프순환 개선을 위한 조성물 특허 제10-2198502호를 국내 최초 취득했다고 17일 밝혔다.

더 읽기

예스킨 ‘안티비바플러스’ 코로나 치료 유망 물질 ‘기대’

예스킨(대표 류형준, 약사)은 한국화학연구원이 진행한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바이러스 제어 시험평가’에서 현재 판매중인 안티비바플러스 제품에 포함된 물질이 코로나19와 관련한 유망 치료 대안 물질로 지목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험평가는 코로나19 항바이러스 효능이 기대되는 다양한 질환 치료제 후보 물질에 대하여 세포수준의 약효평가를 수행함으로써 치료제 개발에 신속 지원을 목표로 진행됐다.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