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자연의 선물로 건강한 삶과 행복한 세상을 안내합니다.

(주)예스킨, 인천 SK와이번스 구단 공식 후원사로 활동

믿을 수 있는 건강 파트너 예스킨(대표 류형준)이 프로야구 SK와이번스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됐다고 4일 밝혔다.
예스킨은 2020년 시즌 SK와이번스와 공식 후원사 계약을 맺고 예스킨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 선수단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지원한다. 또 SK와이번스와 협업을 통해 코로나19로 가라앉은 지역 사회에 생기를 불어넣는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 읽기

예스킨 스포핏, 피트니스 대회 7월 26일 성황리 종료

(주)예스킨(대표 류형준)의 후원으로 개최된 피트니스 대회 ‘YESKIN SPOFIT GRANDPRIX(이하 예스킨 스포핏)’가 7월 26일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린 이번 예스킨 스포핏 대회는 드라마 ’도깨비’, ‘그녀는 예뻤다’,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등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인 씬스틸러 배우 황석정이 양치승 관장 지도 아래 구슬땀을 흘리며, 비키니부문과 핏모델 부문에 출전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와 관련하여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예스킨 스포핏 대회 내용이 방영된다.

더 읽기

예스킨, 26일 열리는 ‘SPOFIT 피트니스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업체 예스킨(대표 류형준)이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모델을 선발하는 ‘SPOFIT(스포핏)’ 대회의 메인 스폰서로 나선다.
예스킨은 7월 26일 서울 강남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YESKIN SPOFIT GRANDPRIX(이하 SPOFIT)’ 피트니스 대회에 스폰서로 참여해 건강 관리가 필요한 스포츠인에게 아낌없는 후원을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회 주최는 SPOTV가 맡았다.

더 읽기

이태희 예스킨 미니투어 3차 대회 우승

[헤럴드경제 스포츠팀=박건태 기자] 이태희(36)가 예스킨·골프다이제스트 미니투어 3차 대회 정상에 올랐다.
이태희는 22일 경기도 포천의 샴발라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3차 대회 18홀 경기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8개를 잡아 8언더파 64타로 2위 한승수(34)를 2타 차로 따돌리고 우승했다. 이번 대회는 2009년 메이저 대회인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아시아 선수로는 유일하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메이저 대회를 제패한 양용은(48)을 비롯해 유러피언투어 2승의 왕정훈(25), 한·일 통산 20승의 김경태(34), 지난해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대상 문경준(38) 등 정규 대회 못지않은 강호들이 출전했다.

더 읽기

건강기능식품업체 YESKIN, SPOFIT 후원사로…”스포츠인에게 더 가까이”

스포티비(SPOTV)가 개최하는 신개념 피트니스 대회 SPOFIT(스포핏)이 돌아왔다. 2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건강기능식품 업체 ‘예스킨’이 후원사로 참여해 ‘YESKIN SPOFIT GRANDPRIX(이하 SPOFIT)’로 열린다. 예스킨은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건강 관리가 필요한 일반인, 스포츠인을 위한 화장품 라인도 출시하고 있다.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