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스킨-인천대학교, 림프순환 개선제 산학 연구협력
예스킨이 인천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맺고 림프순환 관련 연구를 진행키로 했다.
(주)예스킨은 지난 7일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 회의실에서 류형준 대표이사, 김정훈 연구소장, 인천대학교 체육학부 전경규 교수, 황문현 교수, 이세원 교수를 비롯한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림프순환 개선제 섭취가 성인의 체력과 운동기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개발 협약을 체결했다.
연구책임을 맡은 전경규 교수는 성인여성을 대상으로 3집단(대조집단, 실험집단, 운동집단)으로 구분하여 ‘림프순환 개선제 섭취가 건강체력 및 운동기능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연구할 계획이다. 또한 운동생리학적 접근과 운동기능학적 접근의 2가지 실증적인 방법으로 접근해 연구수행을 한다.
(주)예스킨은 류형준 대표가 ‘치료에서 치유로 치유의 기준을 세우다’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구현한 건강기능식품의 보급을 위해 설립했다. 약국에만 공급하는 B2B 판매를 하는 회사이다.
주력제품 중의 하나인 안티플러스는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증상의 예방과 치료를 담당한다. 다른 하나인 써클4U는 림프순환을 촉진하여 근본적인 세포환경을 정상화시켜서 세포의 대사기능을 향상시키고, 세포의 재생를 돕는다.
인천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산학협력을 촉진하여 산업발전에 필요한 새로운 지식기술을 개발 보급확산하고, 지역내 유관기관과 유기적 협력체제를 구축해 지역의 전략산업과 신성장동력산업의 마중물 역할을 하고 있다.
인천대학교 체육학부는 운동을 통하여 성인질환의 예방과 치료를 하는 임상운동전문가, 스포츠경기 현장에서 선수들의 운동수행 능력을 극대화하는 건강체력전문가 그리고 스포츠조직을 효과적으로 경영하는 스포츠경영전문가 양성을 위해 설립, 운영되고 있다.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