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알기 쉬운 한약제제 길라잡이’를 저술한 류형준 약사가 후속작으로 ‘천기누설 건강법’을 저술했다.

이번 책은 류형준 약사가 질병 치료의 두 가지 방법으로 꼽는 림프순환촉진과 항바이러스제에 대한 내용을 압축하고 심화한 책으로 20세기 의학 수준을 넘어 21세기 새로운 의학의 태동을 알리는 책이라는 평가다.

책은 림프순환촉진, 면역력, 체험사례, 건강플러스 총 4편으로 구성됐으며 림프순환촉진과 면역력 편에서는 류형준 약사가 식품으로 개발한 써클4.U와 안티플러스에 대한 소개가 함께 담겨있다.

써클4.U는 림프순환 촉진에 좋은 식품인 천궁, 메이플시럽, 천연죽향, 광귤나무열매(지각), 엄나무껍질(해동피), 율무(의이인)이 들어 있다.

안티플러스는 면역력 증강에 좋은 식품인 자일리톨, 비타민C, 마누카꿀, 보스웰리아(유향), 몰약, 프로폴리스가 들어 있다.

두 제품의 권장소비자가는 각 1달분 12만원이다.

체험사례편에서는 B형간염, 대상포진, 부종, 바이러스성 진행성 뇌병변 등 20가지 질환에 대한 체험례가 상세히 담겨있다.

건강플러스편에서는 각탕법과 호보법 등 평소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사항들을 정리했다.

류형준 약사는 “질병을 치료하는데는 림프순환촉진, 천연 항바이러스제 복용, 이담건위작용, 부신피질 기능 회복, 신경계 회복이 중요하다”며 “책을 통해서 그 중 가장 중요한 림프순환촉진제와 천연물 항바이러스제에 대한 이해를 한차원 높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책은 194페이지로 구입 문의는 류형준 약사(010-5337-0016)에게 하면된다.

 

기사원문보러가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