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킨, ‘비임상연구‧신제품개발’ 선진화 기반 마련

CRO기관과 3자간 MOU 체결

예스킨(대표 류형준)은 비임상 CRO 기관인 주식회사 노터스, 엘씨에스 와 지난 20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주식회사 노터스 사옥에서 기술의 창출 및 연구, 개발 등 제반적인 사항에 대해 상호 발전과 유기적 협력관계를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는 예스킨은 ‘치료에서 치유로, 치유의 기준을 세우다’ 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구현한 건강기능식품의 보급을 위해 설립한 회사로 약국에만 전문적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판매하는 B2B회사이다.

노터스는 국내 최대 동물병원과 연계된 CRO 기관으로 최고의 인력과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엘씨에스는 다양한 비임상시험 경험을 통한 역량을 바탕으로 CRO의 역할 뿐만 아니라 신약개발 파트너로서 비임상시험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날 업무 협약식에는 예스킨 류형준 대표, 주식회사 노터스 김도형, 정인성 대표, 엘씨에스 임채성 대표, 등 3개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3개 회사는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을 위한 친선 교류 ▲안전성/유효성 검증을 위한 전략적 협력체계 구축 ▲ 연구개발, 기술자문, 동물의약품 공동연구개발 등 협력체계 구축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예스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비임상 연구 전반의 프로젝트 관리와 신제품 개발 등 제품의 안전성 확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협력을 통한 국민보건과 제약·바이오산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