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킨 스포핏, 피트니스 대회 726일 성황리 종료]

(주)예스킨(대표 류형준)의 후원으로 개최된 피트니스 대회 ‘YESKIN SPOFIT GRANDPRIX(이하 예스킨 스포핏)’가 7월 26일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린 이번 예스킨 스포핏 대회는 드라마 ’도깨비’, ‘그녀는 예뻤다’,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등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인 씬스틸러 배우 황석정이 양치승 관장 지도 아래 구슬땀을 흘리며, 비키니부문과 핏모델 부문에 출전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와 관련하여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예스킨 스포핏 대회 내용이 방영된다.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주)예스킨은 대회 당일 예스킨 후원 부스에서 참가 선수들과 관객들에게 스포핏 대회 협찬 제품인 건강기능식품 ‘써클포유 셀렌’과 화장품 ‘닥터예스키놀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꾸준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스포츠인에게 아낌없는 후원을 했다.

(주)예스킨 류형준 대표는 남, 여 스포츠모델 오픈 부문과 남자 피지크 오픈 부문, 여자 비키니 오픈부문 우승자에게 시상을 하였으며, “이번 예스킨 스포핏 대회를 계기로 스포츠분야 더욱 더 관심을 갖고, 스포츠인을 위한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 라고 말했다.

이번 예스킨 스포핏 대회는 스포티비(SPOTV) 유튜브 공식 채널과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생중계 되었으며, 올해 3번 개최하는 예스킨 스포핏 대회의 남은 2회 대회는 오는 9월과 11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종목별 수상자
남자 스포츠모델 오픈 부문 : 조현상
여자 스포트모델 오픈 부문 : 박규림
남자 피지크 오픈 부문 : 김시문
여자 비키니 오픈 부문 : 윤보나
남자 핏모델 부문 : 한기민
여자 핏모델 부문 : 노예슬
남자 스포츠 모델 노비스 부문 : 오상현
여자 스포츠 모델 노비스 부문 : 노유현
남자 피지크 노비스 부문 : 김두환
여자 비키니 노비스 부문 : 김나윤

예스킨 스포핏 남자 스포츠 모델 노비스 부문에서 참가 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예스킨 류형준 대표가 남자 피지크 오픈 부문 우승자 김시문과 여자 비키니 오픈 부문 윤보나에게 시상을 하고 있다.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린 예스킨 후원 부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