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건강을 위한 5분 투자” ㈜예스킨, 치약+잇몸 팩 제품 출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업체인 ㈜예스킨(대표 류형준)이 건강한 잇몸을 위한 구강케어 제품인 ‘오분애 잇몸 치약’을 선보인다고 9월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오분애 잇몸 치약’은 치약과 잇몸 에센스 팩이 합쳐진 신개념 제품으로 5분간 양치하는 동안 치약의 구강청결 기능과 잇몸 질환 예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바쁜 일상속에서 관리를 수월하게 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분애 잇몸 치약’은 특히 이를 희고 튼튼하게 하며, 구강내를 청결히 유지해주고, 또한 구취제거, 치은염, 치주염, 치주질환, 잇몸질환의 예방 효과가 있어 구강내 상쾌함과 치태제거 효능효과를 식약처 의약외품으로 인증받은 제품이다.
류형준 대표는 “100세 시대에 우리가 신경 써야하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치아 건강이다.” “평소 꾸준한 잇몸 질환 예방을 위해 잇몸 팩(pack)과 치약 형태인 홈케어 제품으로 만드는데 집중하였으며, 5분 동안 양치를 하면 보다 효과적이고 건강한 구강관리를 할 수 있다.” 라고 강조했다.
신제품은 약국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예스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예스킨은 지난 6월 10일, 두피 팩(pack)과 샴푸의 기능이 합쳐진 ‘오분애 스칼프 샴푸·토닉’을 출시하며, 오분애 시리즈로 소비자에게 손쉬운 건강 관리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2018년 코리아 팜 어워드 굿브랜드 수상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 부문 대상’ 2년 연속 수상, 새로운 치유의학의 건강브랜드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