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Special New Brand 부문 대상 ‘써클·4U’

20여년의 연구 끝에 전통의학의 약재를 현대의학으로 재해석한 제품

예스킨의 써클4U는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Special New Brand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는 약사 1000명이 브랜드를 선정하는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는 데서 큰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예스킨의 ‘써클4U’는 예스킨 대표이기도 한 류형준 약사가 20여년의 연구 끝에 전통의학의 약재를 현대의학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전통의학의 약재를 통해 현대의학에서 밝힌 림프계에서 림프의 순환을 촉진시키고 세포가 원하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소비자의 건강문제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이다.

써클4U는 세포의 기능이 정상으로 회복되면서 다양한 세포의 기능이 정상화되고 다양한 병증은 자연스럽게 사라진다는 배달의학의 개념에 기틀을 둔다.

봄이 오면 겨울의 얼음이 저절로 녹고 새싹이 자연스럽게 돋아나는 것처럼 약효로 병증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세포가 정상적으로 활동하면 병증은 저절로 없어진다는 치유의 효과를 활용한다는 것이다.

천궁, 메이플시럽, 죽향, 광귤나무열매, 엄나무 등 실제로 약재로 써왔던 다양한 재료를 넣어 부작용 문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써클4U는 건강에 어려움을 가진 많은 분들과 함께 면역부족, 생활 속 만성 피로 등 삶을 개선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기사원문보러가기

LIST